(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개그맨 이창호가 쥐롤라로 참석한 김해준♥김승혜의 결혼식 후기를 전했다.
15일 이창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쥐롤라 카롤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롤라 분장을 한 이창호가 반려견 자카를 품에 안은 채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창호는 "해준형,승혜누나 결혼식에서 식사하면서 너무 팬이라고, 그리고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나눴다"라며 13일 열린 김해준♥김승혜의 결혼식 축가 후기를 전했다.
그러는가 하면 "내가 너무 보고 싶다고 하니 '김민준', '곽필립' 배우님들도 함께 한다며 연습실에 놀러 오라고 하셨다"라며, 부캐인 뮤지컬 배우 이호광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또 "감사한 마음에 식사 대접하고 싶다고 했는데 차 한 잔이면 된다고 해서 집에 갑자기 손님으로 오시게 됐다. 코미디도 엄청 좋아하시고 조예가 깊으셨다. 사람 냄새가 났다. 자카도 계속 킁킁댔다"라며 "12월에 있을 갈라쇼가 기대된다"라고 '쥐롤라'로서 위트 있게 멘트를 마무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좋다 갈라쇼도 너무 기대돼", "지독한 세계관", "자카가 아니고 호광배우님이 킁킁댄 것 같은데요"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창호는 1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사진=이창호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