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20
연예

플랜비엔터, 박현규 영입…나비·제이미 잇는 명품 보컬 라인업 구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0.14 10:08 / 기사수정 2024.10.14 10:1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현규가 플랜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실력파 보컬리스트 라인업을 더했다.  

플랜비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비엔터)는 14일 "박현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지닌 박현규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 박현규가 가진 잠재력과 재능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박현규는 지난 2020년 JTBC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37호 가수로 참가해 최종 4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이끌었다. 독특한 음색과 감성 넘치는 무대 연출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확고히 각인시킨 박현규는 이후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이루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6일과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두'말할 것 없이 '부'드러운 노래 들려 드릴게요! 두부 가면을 쓰고 출연해 특유의 부드러운 보컬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출중한 보컬 실력과 뛰어난 장르 소화력은 물론, 매력적인 예능감을 더해 가왕전까지 진출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했다.

박현규는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플랜비엔터와 함께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박현규가 소속된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제이미, 이바다, 나비 등 국내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영입하며 자타공인 황금 라인업을 구축, 앞으로 선보일 완성도 높은 앨범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사진=플랜비엔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