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18
연예

이세영,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켄타로와 행복했던 순간 '눈길' (사랑 후에)

기사입력 2024.10.11 08:4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이세영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낸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이세영 분)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사카구치 켄타로)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11일 공개된 4화 예고 스틸은 홍과 준고의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지난날의 한 조각을 보여주는 한편,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현재의 상황을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홍의 모습은 준고와의 더할 나위 없었던 아름다웠던 지난날에 대한 아련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우연히 재회한 후 마음이 텅 비어버린 것 같은 홍과 준고의 모습은 다시 가까워질 수 없음에도 서로에 대한 그리움 속에서 흔들리는 감정이 느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여기에 준고를 직접 찾아간 민준(홍종현)의 예상치 못한 등장과 단호한 표정은 준고를 찾아가는 그의 심정을 드러내며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켜 궁금증을 더한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의 4화 예고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 4화는 11일 오후 8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쿠팡플레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