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5:47
연예

전현무, 프로미스나인 지원과 목격담 확산 "내내 다정"

기사입력 2024.10.08 11:42 / 기사수정 2024.10.08 11:4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프로미스나인 멤버 지원의 목격담이 화제다. 

지난 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NE1(투애니원) 콘서트 온 연예인 목록' 등 다양한 글을 통해 전현무와 프로미스나인 멤버 지원의 동행 사실이 알려졌다. 



한 네티즌은 산다라박과 키 옆에 다정히 붙어있는 전현무와 지원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오늘 키와 강다니엘, 지원과 전현무 등 다양한 연예인을 봤다"며 콘서트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내내 다정한 모습으로 콘서트를 나란히 관람했다는 목격담도 속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 옆에서 포착된 지원은 남색 모자와 베이지색 오프숄더 니트를 매치한 캐주얼 룩으로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전현무와 지원의 콘서트 동행에 대해 "개인적인 일정"이라며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전현무는 투애니원 콘서트 방문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 키 오늘 음중 1위 대박♡ 오늘 2NE1 콘서트도 대박! 우리 무지개들 짜란다~짜란다 짜란다~~~"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현무는 옆자리에 앉은 지원을 자신의 몸으로 가린 채 키와 다정한 셀카를 찍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은 전현무의 사진에 "지원인 거 알고 보니 모자랑 손 보이네", "처음 사진 봤을 땐 전현무 옆이 빈 자리인 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전현무,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