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1:27
연예

'서울드라마어워즈', 엔플라잉 유회승 축하공연 취소 "현장 상황 때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9.25 18:58 / 기사수정 2024.09.26 15:5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2024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 예정됐던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이 취소됐다. 

25일 오후 엔플라잉(N.Flying)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는 안내를 올렸다.



엔플라잉 측은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팬들은 황당함과 분노를 자아내고 있다.

앞서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공연을 예고하며 화려한 시상식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현장 상황으로 인해 팬들이 대기하고 있음에도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이 취소돼 큰 논란을 빚고 있다.

팬들과 네티즌은 "그 공연 보려고 간 사람도 있는데", "현장에서 통보라니 진짜 너무한다", "예전부터 예고된 무대잖아"라며 분노하고 있다. 

유회승 또한 팬 플랫폼을 통해 놀란 팬들에게 "내가 다 미안하네", "새벽부터 와서 기다렸을 거 같은데ㅠ 내 힘으로 할 수 있는 게 없네"라며 직접 미안함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하 엔플라잉 측 안내 전문.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 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엔플라잉 계정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