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40
게임

배틀존 온라인, 스트레스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07.05.03 11:45 / 기사수정 2007.05.03 11:45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버디게임은 ㈜드림메이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쥬얼 밀리터리 슈팅 '배틀존 온라인'의 오픈베타 테스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 (btz.buddybuddy.co.kr)를 오는 5월2일 리뉴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배틀존'의 특성인 밀리터리를 살려 전체적인 디자인을 개편했으며, 유저들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컨텐츠인 아이템 가이드 및 전략 팁 등을 메인으로 배치 함으로써 유저편의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서포터즈, 클랜, 랭킹 페이지 등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미 세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탄탄한 게임성을 검증받은 '배틀존'은 오는 5월 중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4일 금요일부터 최종 스트레스 테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는 4일 오전 11시부터 5일 오후 10시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보다 적극적인 유저 의견 수렴을 위한 방안으로 기존 테스터와 신규 회원 이외에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배틀존 공식 서포터즈'가 게임 내 및 게시판 내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존' 공식 홈페이지(btz.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