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오늘(13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지난 6월 26일 개봉한 '핸섬가이즈'는 연기의 신 이성민과 변신의 귀재 이희준이 새침하면서도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터프가이 재필과 세심하면서도 다정한 섹시가이 상구로 등장, 상상 초월 연기 변신과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로 극장가에 큰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받았다.
뿐만 아니라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분한 예측 불가한 캐릭터까지 합세한 환상적인 앙상블은 여름 극장가에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코미디 장르적 매력, 이를 완성도 있게 만든 남동협 감독의 연출까지 다채로운 면모들이 주목받았다.
그 결과 언론 매체는 물론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을 이어갔고,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흥행까지 놓치지 않았다.
'핸섬가이즈'는 13일부터 전국 극장을 비롯해 IPTV(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