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3
연예

이동휘, 미국서 ♥정호연 자랑…"내 여친='오겜' 주인공" (곽기사2)]종합]

기사입력 2024.08.10 22:5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동휘가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10일 방송된 ENA, EBS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에서는 곽준빈과 이동휘가 LA 투어에 나섰다. 

이날 곽준빈과 이동휘는 택시에 탑승, 현지 택시 기사에게 맛집 추천을 받았다. 이어 곽준빈은 택시 기사에게 이동휘가 유명한 배우라고 알려줬다. 이동휘는 "이 사람은 진짜 유명한 유튜버"라며 곽준빈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택시 기사는 "제 아내도 한국 TV 프로그램을 자주 본다"면서, 이동휘에게 "어떤 영화에 출연했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이동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리곤 "이런 데 나오면 할 말 없을 때"라고 다시 말문을 연 후 "'오징어 게임'을 아냐고 물어본다"고 얘기했다. 택시 기사는 '오징어 게임'을 본 시청자였다. 



그러면서 이동휘는 "여자주인공인데, 이름이 새벽이다. 여자친구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며 실제 연인인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을 언급했다. "내가 출연한 건 아니지만 출연자랑 친하다고 말하면 많은 분이 마음을 열어준다. 그분한텐 미안하다"며 정호연에게 사과하기도 했다.

또한 곽준빈은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악역 아냐. 그 사람은 내 친한 친구"라며 허성태를 언급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동휘, 정호연은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ENA, E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