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38
연예

오종혁, 김상혁 '음주운전' 언급…"대리 운전하는 것도 봤는데" (대리운전)[종합]

기사입력 2024.08.08 22:09 / 기사수정 2024.08.08 22:09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김상혁을 만나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됐던 당시를 회상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당케'에는 '(ENG)│왜 자꾸 뺨을 때리세요? '오종혁'│[EP.3] 김상혁의 대리운전'(이하 '대리운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방송에서 오종혁은 대리운전을 하는 김상혁에게 차키를 건네며 "너 운전 할 줄 알아? 너 면허 취소됐잖아"라고 돌직구를 날려 김상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오종혁은 "내가 살다살다 김상혁한테 대리운전을 맡긴다"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차로 이동하던 중 오종혁이 "우리 그때 교과서까지 나왔다더라. 나라에 이바지 했다"라고 하자 김상혁은 "이바지까진 모르겠는데 영향을 주긴 한 것 같다. 뉴스에 좀 많이 나왔다. 그러지 말아야 한다는 경각심 같은 걸 줬다"라고 말했다.



오종혁은 김상혁의 음주운전 사건 당일을 회상했다. "그날 네가 집에 가기 전에 나를 만났다. 기억나냐. 내가 '대리하고 가라'고 해서 네가 대리기사님 차를 타고 갔다. 거기까지 봤는데 다음날 '그림자 미안해'라고 문자가 와 있더라. 무슨 일인가 파악하는 사이 사무실에서 연락이 와서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종혁은 "그날 경찰서에서 출두하기 전에 기억 나냐. 우린 옆에 있으니까 봤다. 차 안에서 상만이 형이 너 안아주면서 형이 여깄으니까 괜찮다고 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상혁이 "그땐 다 철이 없었다"라고 하자 오종혁은 단호하게 "무슨 소리냐. 나는 너보다 철이 있었다"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두 사람은 그 당시 비밀 연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상혁은 "그때 연애를 하면 1년에 두세 번 겨우 봤다. 펜팔친구처럼. 사촌형 만나러 간다고 여자친구 만나러 나갔다"라고 회상했다.

사진=스튜디오 당케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