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한별이 LA 여행 근항을 공개했다.
최근 박한별의 유튜브 채널에는 '[별의별 일상] 미국에서도 골프 못 잃어 LA 브이로그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한별은 남편, 아들 없이 어머니와 LA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그런가 하면 박한별은 요가 수업을 받은 뒤 녹초가 된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는 "오늘이 3번쨰 수업이었는데, 첫번째 두번째 수업은 스트레칭을 했지만 오늘은 빈야사라는 쉬지 않고 몸을 움직이는 요가를 했다"며 숨을 몰아쉬었다.
그런 가운데 박한별은 브라톱 차림으로 LA를 활보하며 무결점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이내 박한별은 "열심히 칼로리 소비를 했으니 열심히 채워보겠다"며 LA의 팬케이크 가게를 찾아 먹방을 선보였다. 버터를 맛본 박한별은 "크림처럼 부드럽고 맛있다"며 연신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박한별은 LA의 유명 핫도그집을 찾아 군침을 자극하기도. 그는 가게 한쪽 벽을 가득 채운 셀럽들의 사진 속 이서진을 발견해 반가움을 표했다.
그는 "서진오빠 이렇게 할리우드 스타 사이에 있으니까 멋있다"며 감탄했다.
다음날 박한별은 LA 도심에서 떨어진 골프장을 찾아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겼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사진=박한별하나 ParkHanByul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