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부른 SBS 수목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마지막 디지털 싱글 곡이 7일 공개된다.
브라이언이 부른 '못가요'는 사랑에 상처받은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마음을 열고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 극중 차지헌(지성 분)의 심경을 섬세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보스를 지켜라' OST는 그동안 Part1-에이핑크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JYJ 김재중 '지켜줄게', Part4-엠스트리트 '묻는다', Part5-ZE:A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 Part6-휴우 '너 때문에', 손현우 '이제야 알겠어', Part7-허영생 '슬픈 노래는' 등의 디지털 싱글 곡을 발표했다.
대부분의 곡들이 발표되자마자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꾸준히 머무는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보스를 지켜라' OST 대박! 정말 괜찮은 보컬리스트들 많이 참여했네요!", "브라이언도 함께하는 거였어요? 몰랐네!", "브라이언, 은근 OST 전문 가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라이언은 환희와 함께 '패션 70's' OST 타이틀곡 '가슴 아파도'를 불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그 이후 '헬로! 애기씨' OST 타이틀곡 '매일 난..'에 솔로로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브라이언 ⓒ Mnet]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