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3:47
연예

가수 지나, 쇼핑 사진 공개…"난 부츠가 좋아"

기사입력 2011.09.07 10:24 / 기사수정 2011.09.08 10:1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최근 신곡 '탑 걸'로 활동중인 가수 지나(G.NA)의 쇼핑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한 슈즈 브랜드는 지난 7일, 지나의 명동매장 방문 사진을 공개했다. 매력 있는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지나의 일상적인 쇼핑 모습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 속 지나는 사파리 점퍼와 짧은 핫팬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하의 실종' 패션으로 가을 슈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지나가 관심을 보인 슈즈는 복고풍의 앵클부츠로, 그녀의 긴 다리와 잘 어울렸다는 후문이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지나의 훤칠한 키와 늘씬한 각선미가 한껏 돋보인다.





매장관계자는 "최근 패션업계는 복고가 트렌드다. 올 가을 나인웨스트가 선보이는 복고풍의 앵클부츠는 이른바 ‘디케이드(Decades) 라인’으로, 둥근 코와 끈으로 묶는 형태가 70년대를 연상하게 한다. 지나처럼 짧은 핫팬츠나 미니스커트에도 어울릴 뿐만 아니라, 스키니진에도 잘 매치되는 슈즈"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나는 2집 앨범 '탑 걸(Top girl)'을 발표하고, 본격적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지나 ⓒ 나인웨스트 제공]



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