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0:48
연예

엔플라잉, 정주행 상승세→'뮤직뱅크'로 이은 활발 행보ing

기사입력 2024.07.24 11:41 / 기사수정 2024.07.24 11:4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뮤직뱅크'에 출격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간다.

엔플라잉은 26일 진행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6월 25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엔플라잉이 뮤직뱅크에서 선보이는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어느 날 바람처럼 마음에 스며든 사랑에 대한 경쾌한 고백을 담았다. 최근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놀라운 저력을 보여줬고,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이다.

특히 엔플라잉은 ‘옥탑방 (Rooftop)’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활동을 종료한 지 약 한 달 만에 음악방송에 재소환 됐던 것에 이어, 이승협이 출연한 tvN ‘선재 업고 튀어’ 화제성과 함께 OST ‘Star’와 유회승이 리메이크한 ‘그랬나봐’로 인기를 끌면서 데뷔 8주년 기념 팬송 ‘Blue Moon’도 발매 1년이 지난 후 음원 차트에 재진입하며 또다시 역주행 바람을 일으켰다. 

이번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를 발매한 지 약 한 달째에도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여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뽐낸다.

엔플라잉은 각종 방송과 ‘청춘썸머나잇2024’, ‘사운드베리 페스타’ 24’ 등 국내 유명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8월 ‘사운드베리 페스타’ 24 – 부산’ 참여를 예고하기도 해 앞으로도 ‘믿고 듣는 밴드’로서 활발히 활약할 전망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