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소은이 변요한의 여자 친구로 변신한다.
한소은이 오는 8월 16일 첫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서 박다은 역으로 출연한다.
다은은 정우(변요한 분)의 여자친구로 윤기 흐르는 검은 헤어스타일에 하얀 피부로 청순가련하고, 신비로운 미모를 지녔다. 한소은이 연기할 다은은 전교생의 이목을 끌 정도로 예쁜 외모를 지녔다.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백설공주’는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이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지난 4월 개최된 제 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의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바 있다.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등이 출연한다.
한소은은 MBC ‘조선변호사’에서 우도한의 동생 강은수 역으로 출연했다.
인형 같은 외모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20대 라이징 여배우로 손꼽히며 광고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소은은 화장품 브랜드 데이지크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한소은의 활약이 기대되는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8월 16일 오후 9시 50분 MBC 금토드라마로 찾아온다.
사진= 심스토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