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하퍼스 바자' 8월호를 통해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전쟁을 모티브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 염정아의 숨 막히는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는 '하퍼스 바자'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의 주역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 염정아가 선보일 개성 강한 캐릭터의 모습부터 함께 있을 때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에너지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 인물이 처한 출구 없는 상황을 점, 선, 면으로 표현한 공간 안에서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보여줄 4인의 연기 대결을 기대케 한다.
특히, 철창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선, 붉은 벽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시선을 보내고 있는 네 사람의 단독 컷은 드라마 속 캐릭터가 처한 각기 다른 상황을 암시, 막다른 길에 다다른 이들이 어떤 선택을 내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블랙과 레드 컬러의 강렬한 조화로 단숨에 눈길을 끄는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 염정아의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하퍼스 바자'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하퍼스 바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