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1:46
연예

장윤주, 곧은 각선미 비결 "묶어야 해…안 예쁜 살들도 빠져" (윤쥬르)

기사입력 2024.07.18 18:4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장윤주가 곧은 각선미의 비결을 밝혀 관심을 모은다. 

17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YOONJOUR 장윤주'에는 '우리 구독자 분들 자세 교정 시켜드립니다. 윤주르가 무료로 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윤주는 SNPE 운동 과정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내가 산후조리원에서 이 운동을 처음 시작했다. 이 운동을 하면서 바른 자세로 계속 교정했다. 이름이 SNPE(Self Natural Posture Exercise)라고 스스로 인체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는 운동이다"라고 설명했다. 

본격적으로 SNPE 운동을 시작한 장윤주는 밴드로 다리를 묶었다. 이 밴드가 장윤주의 곧은 다리의 비법이라고. 



장윤주는 "이걸 묶으면 일단 코어를 사용할 수밖에 없고 좀 더 정렬된다. 가끔 묶어줘야 된다"라고 말했다. 

밴드로 몸을 묶은 장윤주는 척추에 자극을 준다는 구르기를 선보였다. 

장윤주는 "구르기가 유산소 같다. 좀 이렇게 땀도 내고 구르면 등살이 빠진다. 안 예쁜 살들이 빠진다. 마사지 하고 나서 굴러주면 척추가 바닥에 딱 닿는데, 그걸 생각하면서 굴러야 한다. 허리가 떠있지 않고 잘 굴러주면 등살이 빠진다"라고 전했다. 

이후 코어 운동을 마친 그녀는 "코어하고 나니까 나 얼굴 혈색이 좋아졌다. 서 있는 느낌도 다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윤쥬르 YOONJOUR 장윤주'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