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4:29
연예

여성 보컬그룹 '벨라', '쇼리 J'와 함께한 새 싱글 전격 발표

기사입력 2011.09.03 15:0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8등신 빅마마'로 불리는 3인조 여성 보컬그룹 '벨라'가 두번째 싱글앨범 'GET DOWN(이하 겟다운)'을 발표하고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지난 3월 데뷔싱글 'Don't Let Go'를 발표하고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미모를 동시에 겸비한 팀으로 주목받았던 벨라는 지난 2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유럽풍 댄스곡 '겟다운'으로 또다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 곡은 감성 멜로디 '모닝커피'의 주인공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리나가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요즘 주가 상승중인 울트라베어, 메가신효가 편곡을 담당해 한층 세련되고 중독성 있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마이티마우스의 '쇼리'가 랩 피쳐링으로 참여해 벨라의 '명품 보컬'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겟다운'의 클럽 리믹스 버전은 하우스그라피(housegraphy)의 간판, 싸이트렌스 DJ 백승이 편곡을 맡아 더욱 신나고 중독성 있는 곡으로 재탄생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다", "무대에서의 모습이 기대된다", "쇼리의 랩이 더해져 더 신나는 듯", "가창력에 비주얼까지 겸비한 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벨라는 2일 새 싱글앨범 '겟다운'을 발표했으며 방송과 공연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벨라 ⓒ 룬컴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