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37
연예

이채연, 미니 3집 활동 성료…성장ing

기사입력 2024.07.15 08: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이채연이 미니 3집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채연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이번 타이틀 곡 ‘Don’t’는 휴대폰의 진동과 벨소리를 곡에 첨가해 듣기에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자극을 느낄 수 있는 2-step 장르의 댄스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채연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 곡 작사와 안무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수록곡 작사와 기획 등 앨범 전반에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줬으며, 이를 통해 ‘퍼포먼스 퀸’이라는 기존의 수식어와 함께 ‘올라운더 퀸’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었다.

특히, 타이틀 곡 ‘Don’t’는 피겨스케이팅의 스핀 동작을 연상케 하는 고난이도 동작과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독보적 퍼포먼스 퀸의 무대를 증명했으며, 많은 팬들의 호평속에 있지 채령과 레드벨벳 슬기, 이영지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챌린지는 계속해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숨피(Soompi)와 헬로우케이팝(HELLOKPOP) 등의 해외매체에서도 이채연의 새 앨범에 대해 다루는 등 국내외 많은 팬들과 언론의 주목속에 활동을 마친 솔로 아티스트 이채연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미니 3집 앨범의 공식 활동을 마친 이채연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