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16
연예

시그니처 지원-위클리 지한-유니스 임서원, '보령머드축제' 개막 MC 발탁

기사입력 2024.07.06 16:1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시그니처 지원, 위클리 지한, 유니스 임서원이 '보령머드축제' 개막 공연의 MC로 발탁됐다.

KBS는 20일 오후 7시 50분 보령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 기념 K-POP SUPER LIVE'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보령시가 주최하고 KBS한국방송이 주관한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의 MC로는 시그니처(cignature) 지원, 위클리(Weeekly) 지한, 유니스(UNIS) 임서원이 나선다. 임서원은 지난 6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으며, 지원과 지한은 이번에 지상파 프로그램 첫 MC를 맡게 됐다.

이번 공연에는 MC를 맡은 세 사람이 속한 그룹들을 비롯해 JD1, 비투비(BTOB),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8TURN(에잇턴), ATBO, 올아워즈(ALL(H)OURS), BADVILLAIN(배드빌런)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국내외 관광객들과 시청자들에게 축제 속의 축제를 선물하며 '보령머드축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이 공연은 7월 24일 밤 11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녹화는 7월 20일 오후 7시 50분에 진행되며, 당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F&F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