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31 17:31 / 기사수정 2011.08.31 17:32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비스트, 포미닛, 지나를 탄생시킨 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 홍승성의 에세이 '지금 멈추면 스포트라이트는 없다' 가 지난 23일 정식 출간되었다.
지난 10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이후 불과 이틀만에 교보문고 검색어 순위 1위, 온라인 일일 순위 1위를 기록한 '지금 멈추면 스포트라이트는 없다' 는 정식 출간 직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쇄 완전 소진', '8월 29일 기준 교보문고 주간판매 종합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일찍부터 패배의 쓴맛을 본 아이들에게, 남다른 열정을 가진 홍승성 대표의 에세이 '지금 멈추면 스포트라이트는 없다' 에서는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연습생 시절의 비스트, 포미닛, 지나의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그들이 슈퍼스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들을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와 에피소드 형식으로 쉽게 풀어내어 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서바이벌'과 '오디션'이 범람하는 가운데, 합격생보다는 실패의 쓴맛을 보고 방황하는 지원자들이 더 많은 것이 현실이다. 스타를 꿈꾸는 이들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청춘을 응원해주는 홍승성 대표의 에세이 '지금 멈추면 스포트라이트는 없다'가 얼마나 더 많은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