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30
연예

유이, '효심이네' 종영 후 플렉스 "명품 C사 가방, 백화점 달려가 구매" (싱글즈)

기사입력 2024.06.28 20:02 / 기사수정 2024.06.28 20:04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유이가 최근 구입한 가방을 공개했다.

27일 '싱글즈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는 '데뷔 첫 가방 공개! 정글까지 가져갈 뻔한 유이의 찐템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이가 등장해 자신의 가방과 애장품들을 소개했다.

그는 소장 중인 명품 C사 가방을 꺼내들며 "제가 이번에 효심이를 끝내고 백화점에 달려가서 산 가방"이라고 소개했다.

앞서 유이는 올해 3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유이는 평소 애용하는 치약을 꺼내며 "많은 분들이 '미소가 예쁘다', '웃는 게 시원시원하다'는 얘기를 해주셔서 특히 치약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잇몸이 건강해야 치아가 건강하다고 해서 잇몸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그는 사용 중인 향수를 소개하며 "브랜드를 좋아한다기보단, 저에게 맞고 제가 좋아하는 향들을 쓰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진지하지 않은 향을 좋아한다. 달콤하거나 과일 향, 초콜릿 향처럼 가벼운 향이나는 걸 좋아한다"고 향수 취향을 밝히기도.

그런 가운데 유이는 2년 넘게 쓰고 있는 명품 C사 지갑을 공개하며 "한 제품을 오래 쓰는 편이다"라고 살뜰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SINGLES KOREA 싱글즈 매거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