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손담비가 시험관 도전에 응원을 건네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7일 손담비는 개인 계정에 "다들 맛점하세요 오늘은 거울샷"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다양한 장소에서 거울샷을 남기는 모습이었다. 이어진 다수의 사진에는 남편 이규혁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손담비는 "모두들 응원 감사합니다"라며 네티즌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앞서 손담비는 본인의 유튜브에서 시험관에 관련한 후기를 전한 바 있다.
특히 손담비는 첫 번째 도전에 실패하며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그대로 속상하더라. 실패했을 때 울먹거리긴 했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어진 두 번째 도전에서 온 몸이 퉁퉁 붓는 후유증을 겪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그는 "댓글 하나 하나 읽으며 기운도 많이 받고, 더 씩씩하고 긍정적으로 지내야겠다는 생각"이라며 응원 물결에 대한 감사를 표한 바 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했고, 2세를 향한 강한 열망을 보이기도 해 많은 이들이 손담비의 시험관 도전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 = 손담비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