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가 회사 탈주 챌린지 이벤트의 생생한 현장이 담긴 플엠티비 '탈주' 편을 공개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회사 탈주 챌린지 이벤트의 생생한 현장이 담겨 있다.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를 통해 진행된 '탈주'의 회사 탈주 챌린지 이벤트는 스페셜 MC가 직접 당첨자의 회사에 방문해 조기 퇴근을 시켜줄 뿐만 아니라, 휴가 지원금과 함께 '탈주' 무대인사 최초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오픈과 동시에 직장인들의 폭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플엠티비 '탈주' 편에는 스페셜 MC 홍윤화가 직접 당첨자의 회사에 방문해 조기 퇴근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이 담겼다.
홍윤화와 당첨자, 그리고 퇴근 결재자가 대결을 하는 형태로 진행된 병뚜껑 탈주, 카드 뒤집기, 복불복 개조심, 탈주 초성 퀴즈 게임은 영화의 콘셉트와 내용이 재치 있게 녹아 들어 있어 재미를 더한다.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거쳐 미션에 성공한 당첨자가 휴가 지원금을 획득하고, 조기 퇴근 후 '탈주' 무대인사 최초 시사회에 참석하는 모습은 일상으로부터의 '탈주'를 꿈꾸는 많은 직장인들과 예비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무대인사 최초 시사회에 참석한 이제훈과 구교환이 당첨자들에게 직접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은다.
'탈주'는 7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