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이채연이 여름 ‘핫걸’로 변신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의 콘셉트 포토 ‘PLAY’ 버전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채연의 모습이 눈에 띈다. 또, 화이트와 블루 등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색감의 탱크톱, 홀터넥 등의 의상으로 색다른 비주얼과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펜싱 투구, 스케이트 보드 등의 소품을 활용한 이번 콘셉트 포토 공개 후, 스포츠 경기에서 결전을 의미하는 단어인 앨범 명 ‘SHOWDOWN’과 연결하여 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해석이 이어지며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은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이번 콘셉트 포토 공개로 연일 주목받으며 퍼포먼스 퀸의 여름 컴백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Don’t’와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는 등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음악, 비주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채연의 새 앨범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심상치 않은 반응속에 이번 앨범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