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07
연예

하정우, 진짜 ♥결혼하나?…김용건 "금년 말~내년 계획" (아빠는 꽃중년)[종합]

기사입력 2024.06.21 07: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아빠는 꽃중년'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결혼에 대해 의미심장 발언을 해 화제다.

20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김용건이 손주 출산에 뿌듯해하며 대화를 이어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김구라는 김용건에게 "손주가 태어났다"며 축하했다.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는 지난 2022년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소속사 대표인 김영훈과 결혼했다. 최근 시험관 시술을 통해 득남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김용건의 손주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엄마 닮았네", "할아버지도 닮은 것 같은데"라며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김용건은 "서로 다 닮았다고 한다"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김구라는 "조카 사랑이 부모 못지않다. 첫째 아들 하정우 씨가 많이 좋아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용건은 "표현은 많이 안 하는데 좋아한다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김구라는 "마음을 움직일만한 요소들이 점점 생긴다"며 하정우의 결혼에 대해 질문했다.

김용건은 "내가 봤을 때 큰 애는 금년 말에서 내년에 하지 않을까 싶다"고 결혼 계획을 혀 주위를 놀라게했다.



김구라는 당황하며 "아무것도 없는데 그런 말을 하시는 거냐"라고 말했다.

김용건은 "결혼이라는 게 갑자기 하는 건 아니지만 알 수 없으니까. 저는 마음이 급하니까 이런 얘기도 하는 거다. 하루라도 빨리 했으면 좋겠다"라고 수습했다.

김구라는 "(손주) 학교가는 것까지는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시니까)"라고 말했고, 김용건은 "그런 생각을 안 할 수 없다"며 하정우의 결혼을 바랐다.

이날 출연잔 5인방이 검강검진을 받는 모습도 그려졌는데, 김용건은 의사보다 높은 성호르몬 수치를 보여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김용건은 경도인지장애를 고백하며 "이외에 해야 할 것에 현타가 심하게 와서. 설저기 후 물을 잠그는 걸 까먹거나, 주차한 차도 잊게 돼서"라며 "어느 순간부터 적는 습관, 주차돼있는 곳을 사진 찍는 습관이 생겼다. 6년 전부터 꾸준히 적고 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