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16
연예

황가람 참여 ‘미녀와 순정남’ OST 22일 발매…깊은 울림 선사

기사입력 2024.06.20 17:29 / 기사수정 2024.06.20 17:2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황가람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미녀와 순정남’ 감동을 더한다. 

황가람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지말라고’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 우리 이렇게 끝내지 말자고 / 가지 마라 가지 마라 말했죠’라는 아주 단순한 구조의 노랫말로 이루어져 있지만, 황가람 특유의 곡 해석력이 더해져 깊이 있는 음감이 전해진다.

‘허밍만으로도 전해지는 감동’이라는 황가람에 대한 찬사처럼 그동안 발표곡을 통해 깊은 울림을 드리우는 황가람 특유의 보컬톤이 남다르게 느껴진다. 신곡 작업을 통한 탁월한 음악적 묘사가 OST로서 극의 사랑 이미지가 형상화 되는 듯하다.

피노키오 멤버로 활동 중인 황가람은 지난 2011년 나디브 EP 앨범 ‘Mem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 꾸준하게 싱글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발표곡 ‘그, 늘’과 ‘네 이름’이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며 팬들이 호응이 잇따른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에 진심인 황가람의 찐 감동을 보여주듯이 신곡 OST에서도 팬들과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감성이 녹여져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황가람이 가창에 나선 ‘미녀와 순정남’ OST ‘가지말라고’ 음원은 22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