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14
연예

'연봉 100억' 수학 1타 정승제 "점수 안 나오면 은퇴" 폭탄 선언 (티처스)

기사입력 2024.06.18 18:03 / 기사수정 2024.06.18 18:03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티처스'가 희로애락이 모두 담긴 인생 도전기를 예고했다. 

17일 공개된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 티저에서는 새로운 역대급 솔루션 대상인 여러 도전학생들의 모습이 예고됐다. 

한 학생은 "공부 안 하고 어떻게 좋은 대학을 가느냐”며 비난받고 있었고, 또다른 학생은 "죄지은 '죄수생' 같다"며 얼굴을 부여잡고 좌절했다.

또 다른 학생은 "나도 공부 잘하고 싶다"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모습에 '수학 1타' 정승제는 "나는 가르치고 싶어서 미치겠어요"라며 빨리 학생들과의 여정을 시작하고 싶어 안달 난 모습을 보였다.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도 새 코너 '책상을 부탁해'에서 도전학생의 공부 흔적을 보며 미친 분석력으로 허수를 탈탈 털어낼 것을 예고했다.



그러나 가슴 뛰는 장면들이 지나간 뒤 정승제는 "프로그램 하차하겠다. 점수 안 나오면 은퇴할 거다"라는 폭탄선언을 투척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앞서 정승제는 라디오에 출연해 연봉 100억 설에 "그 정도 된다"고 인정해 화제된 바 있다.

또 집중을 못 하겠다는 학생의 말에 조정식은 "그러면 언제 집중되는데?"라며 역대급으로 분노를 보여 위기를 암시했다. 

1타 강사들이 은퇴 선언까지 하게 만든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기적을 이끄는 1타 강사 정승제X조정식,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 그리고 더욱 다양해진 도전학생들이 그려갈 인생 도전기는 오는 6월 30일 오후 7시 50분 '티처스'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채널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