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파일럿'이 영화 속 재미에 탑승해 개봉을 응원하고 함께할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할 때마다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예비 관객들과 함께하는 스페셜 이벤트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담은 영화다.
'파일럿'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바로 오늘부터 오는 7월 31일 개봉까지 함께 '파일럿'행에 탑승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공식 서포터즈의 1차 미션인 서포터즈 애칭 공모전을 개최해 열띤 경쟁을 예고한다.
'파일럿'의 웃음행 목적지에 함께 탑승하고 응원할 마음이 있는 관객들이라면 누구든지 롯데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파일럿' 공식 서포터즈 애칭은 앞으로 진행될 각종 이벤트의 공식 명칭으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애칭 작명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파일럿'에 관심 갖고 응원하는 서포터즈들을 위해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개봉까지 그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공식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견 없는 웃음의 세계를 선보일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