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01
연예

이세영, 일본인 남자친구 결별→새 사랑 시작 "♥연하, 만난 지 두 달" (영평TV)

기사입력 2024.06.11 06: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새로운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는 근황을 알렸다.

10일 이세영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는 '새로운 연애 시작!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오코노미야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이세영은 부캐릭터인 '오코노미야키 짱'으로 분장한 후 새로운 남자친구와 함께 인사했다. 

이세영은 "나의 새로운 남자친구다"라고 소개했고,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남자친구는 "안녕하세요. 타다끼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이후 이세영이 "한국 이름으로 말해라"고 하자 남자친구는 "곽대철이다"라고 다시 얘기했다.

남자친구는 "우리가 만난지 얼마나 됐지?"라고 묻는 이세영에게 "두 달?"이라고 답했고, 이세영은 "연하 남친이다"라고 남자친구의 나이대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이세영은 남자친구를 처음 만난 장소로 '소개팅 어플'을 꼽았지만, 남자친구가 "나는 그 어플 안 한다. 누구냐"고 되묻자 "한국어 어렵다. 헷갈렸다"고 능청을 부리며 "지금까지 내가 삼재였다. 새 남자친구를 잘 부탁드린다"고 거듭 인사했다.

앞서 지난 2019년부터 1세 연하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했던 이세영은 결혼까지 준비하고 있는 근황을 알렸지만, 지난 해 9월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사진 = 이세영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