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37
연예

'이달소 출신' 이브, 솔로 데뷔 임박…'루프'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4.05.25 17:06 / 기사수정 2024.05.25 17:0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이브(Yves)가 자신의 목소리로 마침내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다.

이브는 지난 24일 소속사 파익스퍼밀(PAIX PER MIL)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EP 'LOOP(루프)'의 타이틀곡 'LOOP (feat.Lil Cherr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브는 낯선 군중 사이에서 혼란함을 느끼고 있다. 내면의 두려움을 형상화한 어두운 터널에서 이브는 한발 한발 앞을 향해 내달린다.

이윽고 카메라와 눈맞춤을 한 이브의 얼굴에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결연한 다짐이 깃들여져 있다.



'LOOP (feat.Lil Cherry)'의 음원 일부도 처음 공개됐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이브의 신비로운 음색이 더해진 가운데, 'Can't Stop'이라는 노랫말이 짧지만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이브는 솔로 데뷔곡인 'LOOP (feat.Lil Cherry)'를 통해 하우스 장르에 도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LOOP'는 이브가 데뷔 약 6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오랜 시간 일정한 시스템에 자신을 맞춰온 이브는 규칙의 고리(Loop)를 벗어나, 스스로를 탐구한 결과물을 총 4개 트랙에 집약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리를 꿰는 첫걸음으로, 이브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브의 첫 EP는 'LOOP'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파익스퍼밀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