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0
연예

손태영♥권상우, 최고급 VIP석에서 NBA 직관…"음식 올 프리" (Mrs.뉴저지)

기사입력 2024.05.17 17:16 / 기사수정 2024.05.17 17:16

박세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손태영, 권상우 부부가 NBA 최고급 VIP석의 혜택을 밝혀 관심을 모은다.  

16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권상우가 실제로 가본 급이 다른 최고급 VIP석 후기 (ㅇㅇ이 다 공짜, NBA농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태영, 권상우 부부가 최고급 VIP석에서 NBA 농구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손태영은 "저희는 여기 브루클린 네츠 스타디움에 왔다. 룩희랑 룩희 친구 데리고 농구 보러 간다"라고 전했다. 

권상우는 "지금 최고 VIP 자리로 예약됐다고 연락이 왔다. 룩희 친구 생일인데,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VIP석 팔찌를 착용한 후 경기장으로 들어선 권상우는 "음식이 프리다. 올 프리다"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손태영은 "선물로 스웻셔츠도 받았다"라며 권상우와 함께 스웻 셔츠로 갈아 입고 완벽 핏을 자랑했다. 

또 이들은 캔디샵에 입장해 공짜 사탕과 간식을 담기도.

경기장에 입성한 이들은 선수들과 가까운 VIP 좌석의 시야에 감탄했다. 

경기의 결과는 손태영, 권상우 부부가 응원한 팀이 106 : 104 의 스코어로 승리했다. 

손태영은 "경기는 아주 재밌게 2점 차이로 끝났다. 너무 재밌었다. 이래서 농구 보러 오나봐"라며 경기 관람 소감을 전했다.

권상우도 "목이 다 쉬었다. 말도 안되는 거다. 아 좋다"라며 벅찬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Mrs.뉴저지 손태영'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