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34
연예

김태우, 생일 기념 팬미팅 'ROOM 512' 성료…데니안 지원 사격

기사입력 2024.05.07 19:5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태우가 생일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지난 6일 김태우가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2024 T-PARTY [ROOM512]'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god 데니안이 진행을 맡았으며, 무대는 김태우의 방처럼 꾸며졌다. 그리고 '512 룸서비스', '태우노래자랑'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무대도 준비했다. 김태우는 이날 '사랑비'를 시작으로 '둘이면', '꿈을 꾸다', 'I Love U Oh Thank U', 'So Fresh', '따라가' 등 본인의 대표곡들을 열창했다. 그리고 데니안과 함께 '뽀레버막내'도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김태우는 소속사를 통해 "올해도 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고, 직접 눈을 맞추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전해주는 팬들에게 작은 이벤트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내년에도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든 김태우는 이날 팬미팅 참석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훈훈함을 더했다. 그는 공연장 인근 카페에 방문한 티켓 소지자에게 음료를 선물하는 '태우가 준비했태우'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