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32
연예

엘라스트, 오늘(2일) 첫 정규 '에버레스팅' 발매…강렬한 액팅 '기대 UP'

기사입력 2024.05.02 15:4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데뷔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엘라스트는 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을 발매한다. 

엘라스트의 컴백은 약 6개월 만으로 이번 신보는 ‘영원한’, ‘변치 않는’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EVERLASTING’에서 만들어진 팀명과 동명의 앨범이다. 

첫 정규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은 강한 베이스 뮤직(Bass Music)을 기반으로 엘라스트의 강인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이 담긴 곡이다. 특히 환상적이고도 압도적인 분위기의 강인한 액팅이 돋보이는 등 엘라스트표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황폐함으로 가득한 어둠 속에서 디스토피아를 탈출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 유토피아를 향해 달려가는 여정을 담은 곡의 서사를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담아냈다.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스케일의 영상미가 압권이다.

이번 신보는 첫 번째 트랙 ‘Intro(Dystopia)(디스토피아))’를 시작으로 마지막 트랙 ‘나의 세상 (Forever and one)’까지 총 10곡의 수록곡들에 지난 4년간 진행해온 엘라스트의 세계관을 녹여냈다. 또한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자작곡 ‘아이(i)’, ‘Candy Shop(캔디 샵)’을 비롯해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성숙한 남자의 모습을 담아낸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알차게 담겨 있다.

한편, 엘라스트의 정규 1집 '에버레스팅'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연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