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한터글로벌이 보이넥스트도어 카페를 운영 중이다.
한터글로벌은 26일 보이넥스트도어의 테마 카페를 서울 명동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카페에선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가 방송되며, 내부는 멤버들의 대형 현수막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HOW?'의 타이틀곡인 'Earth, Wind & Fire'의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맞춰 꾸며진 포토존이 눈길을 끈다.
카페에는 'Earth, Wind & Fire'를 형상화한 스페셜 마카롱을 비롯해 다양한 한정 판매 음료와 컵케이크가 준비돼 있다. 더불어, 보이넥스트도어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존, 각종 굿즈를 교환할 수 있는 자율 교환대도 운영한다.
이뿐만 아니라, 미공개 PVC 카드 럭키드로우, 나만의 포토 카드 제작, 추첨을 통한 사인 즉석 사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는 5월 2일까지 운영되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공휴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5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HOW?'로 초동(앨범 발매일 기준 일주일 판매량) 53만 1,911장을 달성하며 하프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첫사랑에 요동치는 여섯 소년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사진 = 한터글로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