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25
사회

본에스티스, '2011 미스코리아 미' 선발기념 이벤트 진행 인기

기사입력 2011.08.17 10:00 / 기사수정 2011.08.17 10:00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국내 명품 피부관리샵으로 유명한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에서 관리를 받은 2011 미스코리아 미 이세미나양의 선발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되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세미나양은 본에스티스가 후원하는 2011 미스코리아 경기 진으로 뽑혀 경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부터 꾸준히 관리를 받아왔다.

본에스티스는 이에 앞서 2011 경기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를 앞두고 본선 진출자들을 위한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수업과정을 진행했다. 또한 2011 경기 미스코리아 본에스티스를 배출했으며, 경기 미스코리아 진·선·미를 위한 특별한 피부관리를 진행해왔다.

한도숙 원장은 "2011 미스코리아 경기 진으로 본에스티스에서 관리를 꾸준히 받은 이세미나양의 2011 미스코리아 미 선발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일 부터 시작 됐으며 논현동 본에스티스 본사와 청담점과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함께 진행이 된다.

이벤트는 바르는 보톡스 화장품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일본에 수출되고 있는 리셀을 500개 한정판으로 25% 할인 판매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조기 종영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인 리셀 시즌1, 리셀 시즌2와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등이다.

현재 리셀을 비롯한 본에스티스 포뮬러, 파이테라피는 청담동과 압구정에 위치한 여러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리셀에 한해서 한정판으로 진행되며 논현동 본사와 청담점과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진행된다.

한편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리셀은 현재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에 수출되는 제품으로 미국 비버리힐스의 유명 연예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으로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리셀크림 3g정도를 얼굴에 화장품 바르듯이 발라주면 바른 후에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고 아침 저녁으로 두 번 정도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청담동, 논현동동에서 유명한 피부관리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 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02-515-5864>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