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이진혁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화려한 패턴의 이너와 청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붉은 조명과 잘 어우러지는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카리스마에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더해져 신보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른 분위기의 사진 속 이진혁은 블루 조명 아래에서 차가우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블랙 의상에 블루 상의로 포인트를 준 이진혁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2019년 솔로 데뷔 후 다양한 포지션을 넘나들며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지 않았던 이진혁.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라는 의미를 담은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를 통해 ‘JUNGLE(정글)’이라는 또 하나의 퀘스트를 뚫고 성장할 이진혁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빌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