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0
연예

'방과 후 전쟁활동' 지민혁, 10일 만기 전역…본업 복귀 활약 '기대 UP'

기사입력 2024.04.11 09:47 / 기사수정 2024.04.11 09:4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지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본업으로 돌아온다.

지난 10일 오전 지민혁은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지민혁은 지난 2022년 10월 육군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했다.

지민혁은 2018년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로 데뷔해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슬기로운 감빵생활', '백일의 낭군님',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드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어떤 역할이든 제 몫 이상을 해내는 소화력을 보여주며 '다음이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입대 후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랬다. 

극중 지민혁은 입시 전쟁을 치르던 고3 수험생에서 하루아침에 괴생명체와 맞서 싸우는 군인이 된 조영신 역을 맡아, 아비규환인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과 냉정한 이성을 잃지 않는 총명함을 발휘해 친구들 사이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인물로 맹활약했다.

다수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열연을 선보이며 차세대 신예로 주목받았던 지민혁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더욱 성숙해진 자세와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지민혁이 전역 후 보여줄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발전과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