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안녕이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OST 제작사 캔버스뮤직은 8일 오후 6시 KBS N 새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세 번째 OST, #안녕의 '소식 (So Sick)'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식 (So Sick)'은 2009년 실력파 밴드 엠씨더맥스 (M.C the MAX)가 부른 애절한 락발라드 장르의 숨은 명곡을, 떠오르는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안녕의 감성 충만한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이다.
도입부의 아련한 피아노 연주와 점차 곡의 분위기를 이끄는 풍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담담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호소력 넘치는 #안녕의 보컬이 더해져,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해 여전히 기다리는 화자의 심정을 밀도 있게 표현해냈다.
'너의 번호를 누르고', '해요 (2022)' 등 굵직한 히트곡들로 멜론 연간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했던 #안녕은 국내 굴지의 반도체 대기업에서 근무 중인 직장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직장인의 워너비'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젠 빼놓을 수 없는 발라드 장르의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안녕의 감성으로 재탄생된 '소식 (So Sick)'은 모두의 이별 공감대를 자극할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속 스토리와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 = 캔버스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