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5
연예

에이티즈, 포토위젯 'foto' 통해 미공개 사진 공개…팬들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4.04.05 21:4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티즈가 포토위젯 'foto'를 통해 미공개 사진을 공개한다.

'Photo Widget : Simple'(이하 포토위젯)은 지난 4일 자신의 홈 화면을 좋아하는 아티스트로 꾸밀 수 있도록 독점 미공개 사진을 제공하는 서비스 'foto'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토위젯'은 iOS 전용 폰 꾸미기 서비스다. 그리고 이번에 월 구독 방식으로 운영되는 서비스 'foto'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는 원하는 아티스트를 인원수에 맞춰 구독권을 구입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포토위젯 독점으로 제공되는 미공개 사진을 1장씩 받을 수 있다.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가 'foto'에 참여했다. 이에 에이티즈(ATEEZ) 멤버들의 독점 미공개 사진을 'foto'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제공된 아티스트의 미공개 사진은 포토위젯의 400여 종의 스티커와 필터, 여백, 자르기, 텍스트 등의 기능을 활용해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포토위젯 측은 "'foto'는 꾸미기를 좋아하는 포토위젯의 사용자들이 다양한 영역으로 꾸미는 재미를 확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미공개된 사진을 자유롭게 꾸미는 과정과 꾸민 뒤에 홈 화면에 배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토위젯은 미국, 일본, 태국, 한국 등 전 세계 175개국에서 4,300만 이상의 누적 사용자가 이용 중인 폰 꾸미기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터치 몇 번으로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위젯, 아이콘, 배경화면, 잠금 화면 등의 커스텀 기능과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 포토위젯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