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39
연예

‘웨딩 임파서블’ OST 합본, 오늘(3일) 발매…산들부터 최유리 ‘깜짝 선물’

기사입력 2024.04.03 17:35 / 기사수정 2024.04.03 17: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산들부터 최유리까지 ‘웨딩 임파서블’ OST 합본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3일 오후 6시 총 다섯 곡의 가창곡과 20곡의 스코어로 구성된 OST 합본을 발매한다.

우선 산들 특유의 맑고 시원한 음색, 다이내믹한 표현력이 담긴 ‘Butterfly’를 비롯해 통통 튀는 악기들과 사랑스러운 MEENOI(미노이)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Date or Mate’,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여준 최유리의 자작곡 ‘8’ 등이 담긴다.

또 사랑하는 마음이 시작돼 설레고 흥분된 마음을 꾸밈없이 표현한 모던 록 곡인 한승우의 ‘시작된 거야’, 박선예의 따뜻한 목소리가 감동을 선사하는 발라드 장르의 ‘Bloom’까지 드라마 팬들의 몰입도를 높여준 총 5곡의 가창곡이 합본에 포함된다.

여기에 극 중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이 많은 난관과 우여곡절을 견디는 과정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로맨스 모드에 본격 돌입하며 두 사람의 감정 변화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준 총 20곡의 스코어 곡들도 함께 수록된다. 

특히 ‘웨딩 임파서블’이 설레는 썸 단계부터 점차 깊어지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하는 곡들로 구성된 OST 전곡을 동시에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OST 합본은 드라마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 OST 합본은 오늘(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J ENM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