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6:57
연예

김하늘, 장승조·한채아 관계 파헤친다…연우진과 살벌 대치 (멱살 한번 잡힙시다)

기사입력 2024.04.01 15:1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과 연우진이 ‘무언시’에서 만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5회에서는 서정원(김하늘 분)과 김태헌(연우진)이 살인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무언시’로 향한다.

본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늦은 밤 만난 정원과 태헌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들은 사건을 조사하던 중 차은새(한지은)와 진명숙(이영숙) 살인 사건에 관련된 인물들이 모두 ‘무언시’라는 도시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각각 조사를 위해 무언시를 방문한다.



특히 정원은 설우재(장승조)와 유윤영(한채아)의 연결고리가 무언시에 있다는 것도 알게 되는데. 정원이 우재가 그토록 감추고 싶어 했던 비밀을 눈치챌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 가운데 정원과 태헌이 대치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태헌이 왜 정원을 따라갔는지 의아한 가운데 정원은 태헌을 발견하고는 싸늘하게 노려본다. 게다가 정원은 들고 있던 가방으로 그를 때리기까지 한다. 태헌은 황당한 표정으로 멀어지는 정원을 바라볼 뿐, 둘 사이에 어긋난 감정선이 무언시에서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진 측은 "반드시 진실을 밝히겠다며 각성한 정원의 취재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무언시에 감춰둔 인물들의 사연들이 베일을 벗으며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5회는 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