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10 20:40 / 기사수정 2011.08.10 21:04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데뷔를 앞둔 화제의 신인 걸그룹 '쇼콜라'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혼혈 멤버 3명이 속한 그룹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쇼콜라'의 2차 티저 영상이 '곰TV'와 '쇼콜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분 50초 가량의 긴 영상은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으로 잠시 모습만 비추었던 걸그룹으로서의 쇼콜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쇼콜라는 소녀다운 귀여운 이미지는 물론,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또한 '쇼콜라'는 지난 3일 데뷔가 공개됨과 동시에 3명의 혼혈 멤버 구성, 티저 영상 및 안무 연습 영상 등을 공개하는 한 편, 멤버 '티아'와 '지현우'의 커플 화보 등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기도 했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실력이 있는 것 같다", "예쁘고 몸매도 좋다", "듣기 쉽고 중독성 있는 노래"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영상에 가장 자주 등장한 멤버 티아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쇼콜라'는 오는 17일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후, 18일 타이틀곡 '신드롬(Syndrome)'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쇼콜라 ⓒ 파라마운트 뮤직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