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42

배우 정준환, (주)피비에스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1.08.10 11:22 / 기사수정 2011.08.10 11:24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배우 정준환이 (주)피비에스의 해피마수스케어액 홍보대사를 맡았다.

배우 정준환은 지난 5월에 개편된 CBS 성경인물전에 '성경드라마'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연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연극 '그남자 그여자'에서 1인 10역을 거뜬히 소화해내며 대학로와 충무로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연기경력 9년차 배우다.

또한, 탤런트 윤철형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극단큐브의 단원으로 '코메디크럽에서 울다'의 주인공역을 맡으며 남양주에 있는 호평체육관에서 공연을 한 바 있다.

피비에스의 해피마수스케어액 홍보대사를 맡은 정준환은 "오랫동안 연습을 하다 보면 단내가 나기 마려인데 구강 청결을 위해서 공연 전후에는 항상 구강청정제로 입을 청결하게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피비에스는 "해피마우스케어액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정준환씨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정준환씨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준환이 홍보대사를 맡은 피비에스는 손세정제와 구강청정제, 탈취제를 생산하는 의약외품 전문기업으로 신개념 한방구강청정제인 해피마우스케어액과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피비에스는 구강청정제 생산량으로는 국내 2위에 해당되는 전문 중견기업으로 구강청정제와 손세정제, 탈취제등 40여 종의 제품을 일본에 수출중이다.

지난 4월 초 기준으로 일본에 구강청정제 수출 계약이 400만 개를 넘어서서 이미 작년 매출액을 넘어선 실정이다. 신개념 한방 구강케어제품인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은 현재 하이리빙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해피마우스케어액은 일본 수출도 하고 있다.

이 2종은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충치예방과 구강악취제거 효능, 효과를 가지고 있다.

지난 1995년 삼정산업으로 설립 된 피비에스는 지난 2000년 소변기탈취제, 섬유탈취제, 변기세정제, 구강청정제 등 생활용품을 개발했고 2003년부터 대형마트에 납품하며 2004년 지금의 의약외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변신했다.

또한, 지난 2005년에는 일본 다이소에 수출계약을 필두로 현재는 부여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2007년에는 중국 산동성에 제2공장을 준공하였으며, 2007년 8월에는 미국 FDA에 의약외품으로 제춤 등록을 마친 상태다. 피비에스에서 연구 개발 생산을 맡고 있는 모든 제품은 (주)비츄인 쌍용코디에서 국내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