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6:24
연예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박신혜을 위한 미니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1.08.10 09:34 / 기사수정 2011.08.10 09:3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방정훈 기자] '넌 내게 반했어'에 출연 중인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이신 역)가 단 한 사람, 박신혜(이규원 역)만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연다.

지난주 방송된 '넌 내게 반했어'에서 정용화는 우리(한희주 역)의 어긋난 경쟁심으로 인해 위기상황에 놓인 박신혜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남자친구로서 다정다감하고 속 깊은 배려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런 중에 이번 주 방송될 '넌 내게 반했어'에서 정용화는 오로지 '규원'만을 위한 콘서트를 개최,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깜짝 세레나데를 펼칠 예정으로 생각지 못한 시련으로 힘들어하는 박신혜의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줄 전망이다.
 
또한, 미니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정용화의 '위로송'은 극중 '이신'과 '규원'이 서로의 진심을 확인했던 수줍은 고백송 'Lucky(Jason Mraz)', '넌 내게 반했어(정용화)'에 이어 또 한 번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넌 내게 반했어' 촬영현장의 한 관계자는 "극중 상황과 '이신' 캐릭터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보이고 있는 정용화의 열연 덕에 '규원' 뿐 아니라 모든 여심이 반할만한 멋진 장면이 탄생했다"고 귀띔하며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위기를 극복하고 소중한 꿈과 사랑을 지켜나갈 '이신'과 '규원'의 성장로맨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억울한 누명으로 위기에 직면한 송창의(김석현 역)가 학교를 떠날 결심을 하고, 그 기회를 놓칠 리 없는 학과장 '태준(이정헌 분)'이 공연의 총 연출가로 나서 언더스터디 박신혜를 퇴출시키는 등 새로운 갈등을 일으키며 더욱 흥미진진한 극 전개가 이어질 것임을 예고한  '넌 내게 반했어'는 10일 오후 9시 55분 1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방정훈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용화 ⓒ MBC '넌 내게 반했어'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방정훈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