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4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예고] 기안84와 필터 없는 토크, 무한도전 재순이와 {파묘} 장재현 감독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유재석은 기안84의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의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나 혼자 산다'로 인생이 바뀔 것을 예상했는지 질문했다.
기안84는 "가수가 기가 막힌 노래를 써서 인기를 받으면 알겠는데, 나한테는 '빨래하는 거 죽이더라'"라는 대답을 해 유재석과 조세호는 빵 터졌다.
이어 유재석이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언급하며 "기안이니까 해낼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기안84가 유재석에게 "다음 시즌 형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은데"라고 러브콜을 보내자 조세호는 "나는 어때요?"라고 어필했다.
그러자 기안84는 "프로그램 많이 하고 있으니까"라고 돌려 거절했고, 조세호는 "야 이 양반아, 이 형이 더 많이 하는데!"라고 발끈해 웃음을 유발했다.
계속해서 유재석은 기안84에게 미술을 시작한 계기를 질문했다. 기안84는 "공부를 못했다. 집안이 풍비박산이 났다"고 말을 시작했다.
그는 엄마가 가수 비와 항상 비교했다고 털어놓은 뒤 "아니 근데 어떡하라는 거냐고 나보고"라며 분통을 터뜨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기안84가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