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49
연예

유니스, 콘셉트 포토→MV 티저 예고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기사입력 2024.03.07 14:21 / 기사수정 2024.03.07 14:2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7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앨범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는 유니스의 데뷔 앨범명인 'WE UNIS(위 유니스)'라는 문구와 프로모션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이에 따르면 데뷔까지 유니스가 지닌 매력만큼이나 다채로운 콘텐츠가 즐비하다. 먼저 유니스는 오는 8일과 9일 스타트(START)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두 가지의 트레일러 필름과 스토리(STORY)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후 이들은 트랙리스트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잇달아 선보이며 유니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팬들과 교류의 장도 마련됐다. 유니스는 7일 위버스 커뮤니티를 정식 오픈한다. 이들은 위버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돈독한 유대감을 쌓아갈 전망이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최종 데뷔 멤버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이다. 이들은 '유니버스 티켓'의 수많은 경연을 거치며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을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유니스는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K팝 팬들의 관심을 한데 모으고 있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데뷔한다.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