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54
연예

한예슬, '작품 無' 고백 그후…"미용 자격증 도전" (한예슬 is)

기사입력 2024.02.29 20:3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한예슬이 미용 자격증에 도전했다 실패했다고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예슬웅니는 올리브영가면 뭐사여? (with. 레오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예슬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함께 다양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예슬은 과거 미용 자격증에 도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사실 내 미래 진로가 걱정이 되더라"라며 불안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스킨 케어 아카데미를 들어갔다. 자격증을 따면 아르바이트 하기도 좋지 않냐"라고 밝히더니 "그런데 결국 자격증은 못 땄다"라며 반전 결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레오제이는 "누나가 메이크업을 너무 사랑한다"라며 "누나와 이런(메이크업) 얘기를 하는 게 너무 재밌었는데, 오늘 딱 내가 좋아하는 콘텐츠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상 말미에 한예슬은 "레오제이에게 인정을 받으니까 인증 받은 것 같아서 좋았다"라며 만족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작품활동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한 구독자가 "드라마나 영화 계획은 없냐"라고 질문하자 한예슬은 "드라마나 영화 너무 하고 싶다. 그런데 요즘 작품이 없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이어 한예슬은 "내가 좋아하는 넷플릭스(Netflix)에서 해보고 싶다"라며 "이제 '환상의 커플'은 묻어두고,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한예슬 i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