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59
연예

아이유, 박명수 '깜짝 선물'에 눈물 버튼 ON…"좀 더 무리해볼 것" (할명수)

기사입력 2024.02.28 17:5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아이유(IU, 이지은)가 마침내 박명수의 러브콜에 응답했다.

28일 오후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유(IU) & 할명수 -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막대풍선으로 만든 꽃다발을 들고서 촬영장으로 들어왔다.



아이유와 자리에 앉은 박명수는 "내가 선물을 준비했거든? 진짜"라고 말해 아이유를 놀라게 했다. 제작진이 "직접 준비하신 거예요"라고 언급하자 "진짜?"라고 찐으로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새벽시장에 가서 준비한 커다란 장미다발을 받은 아이유는 "진짜 감사해요 선생님"이라고 말했는데, 박명수는 "너 이런 거 봤니?"라면서 "너 이거(풍선) 이거 주워온 거 아니야"라고 호통을 치며 웃음을 줬다.

바로 이어 박명수는 "할머니 계시지? 이거 할머니 드려"라고 말했는데, 아이유는 "눈물날 것 같아"라면서 장난스럽게 눈물을 흘릴 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다 재차 "진짜 눈물날 것 같아"라고 감동을 받았음을 알려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아이유는 "오늘은 제가 좀 더 무리를 해보려고 합니다"라고 각오를 전해 박명수를 당황시켰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하는 '할명수'는 3월 1일 오후 5시 30분 공개된다.

사진= '할명수'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