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55
게임

R2, 테스트 서버에 신규 영지 및 신규 클래스 공개

기사입력 2007.02.20 21:56 / 기사수정 2007.02.20 21:56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NHN게임스(대표 김병관)가 개발하고 ㈜NHN가 서비스하는 MMORPG 'R2-Reign of Revolution(r2.hangame.com)'에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신규 영지, 신규 클래스 등 '2nd Revolution'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

'푸리에', '블랙랜드', '바이런'에 이어 네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영지 '로덴'은 과거 신들의 세계를 콘셉트로 한 독특한 지형 구조와 건축물을 배경으로 게이머들이 기존 영지와는 다르게 스팟 없이 하늘에 떠 있는 단 하나의 천공성을 두고 공성전을 펼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7개의 사냥터와 2개의 던전을 포함하고 있는 '로덴' 영지에는 40레벨 이상의 고레벨 몬스터 50종이 추가된다.

회사 측은 이 밖에도 신규 클래스 '어쌔신(Assassin)'은 은신 기술, 맹독 공격 등 암살자 콘셉트에 걸맞은 기습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게이머들은 단검과 카타르 등 가벼운 무기를 이용해 적에게 단 시간 내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는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대일 NHN게임스 게임개발 실장은 "이번 '2nd Revolution'은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로 기존 게이머들과 신규 게이머들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카오스 배틀 시스템, 사제(師弟) 시스템 등 새로운 재미 요소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2의 이번 신규 콘텐츠는 테스트 서버에서의 점검을 거친 후 3월 초 본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