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09
연예

블락비 시절 어땠길래…지코 "트럭 위서 행사 무대, 치고받고 싸워" (전참시)

기사입력 2024.02.17 13:26 / 기사수정 2024.02.17 13:26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전참시' 지코가 피오와 만나 블락비 시절을 회상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블락비 지코와 피오가 뭉친다. 

이날 방송에서 지코는 피오와 함께 블락비 시절 다사다난했던 데뷔 초 일화를 가감 없이 털어놓는다.



이들은 "그거 기억나?"라며 본격 토크에 시동을 건다. 놀이공원에서 데뷔 무대를 했다는 이들의 웃지 못할(?) 데뷔 스토리부터 달리는 트럭 위에서 행사 무대를 펼쳤던 신인 시절 이야기들을 탈탈 공개한다. 

특히 노래방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의 일화도 전해지는데 피오는 그 당시 지코의 남다른 옷차림과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고. 노래방에서 서로의 기량을 펼쳤던 첫 만남 썰은 어땠을지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지코는 피오와 자주 싸웠다면서 그 일화를 밝힌다.

두 사람은 당시 사소한 말 싸움부터 치열했던 의상 다툼까지 아웅다웅했던 일화들을 허심탄회하게 토로한다. 심지어 치고받기 직전까지 싸웠다는 매니저의 증언도 이어졌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